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매일 출퇴근시 52번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이런적이 없었는데 오늘 용당차고지 7시5분 출발하는 52번 버스가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를 않았습니다. 웅상에서 이시간 이버스 이용객들이 꽤 많으십니다. 목이 빠져라 기다려도 결국 기다리던 버스는 오지를 않고 마음은 조급하고 발만 동동 구르다가 도저히 안돼겠어서 콜택시를 불러 20,900원을 지불하고 비싼 출근을 하였습니다. 대중교통만 믿고 출퇴근한지 7년넘어 8년째인데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나오다보니 52번 버스 이용객들이 정류소마다 발동동 구르며 기다리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어떤 사정인지 알 수는 없으나 아침부터 화가 나고 황당할 뿐입니다.
제가 입사한지 3일째라 배차표를 잘못인지하여 증산차고지로 잘못 출근하였습니다. 바쁜 출근시간에 많이 당황하고 화가나셨을것입니다. 빠른 조치로 승객여러분의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하였어야되는데 그렇게 못한점 깊이 사죄드립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신경을 쓰며 안전운행에 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