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여객자동차 운수산업법에 따른 버스 무정차 통과 사례로 버스기사님을 신고합니다 60번 마곡동로사거리(중) 정류장번호-16022 3시 35분~39분 경 정류장에 다른 버스 2대가 정차중이었으며 맨 마지막으로 오던 60번 버스가 그 2대를 모두 통과하여 정차를 할 기미조차 보이지 않고 조금 멈추지도 서지도 않은 채 정류장의 승객들을 무시하고 그냥 지나치셨습니다 앞에 서있던 다른 2대의 버스를 제치더니 버스에 있던 승객을 내려주지 않으신 듯 정류장이 아닌 정류장에서 떨어진 신호등에서 버스에 타있는 고객을 하차시키셨습니다 당황했지만 잠깐 정차하신 것 같아 뛰어갔지만 못보신 건지 그냥 출발하셨습니다 애초에 정류장에 멈추시지도 않았으며 정류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고객 하차를 시킨 60번 버스기사님을 신고합니다 해당 정류장에 60번을 15분 기다리던 중이었고 35분~39분에 버스기사가 정차하지않고 가는 바람에 그 뒤의 다른 버스를 승차하기까지 또 15분이라는 시간이 허비되었습니다 이럴거면 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며 제 시간은 대체 누가 책임져주실 건지 싶습니다 저는 제가 가려고하던 목적지에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였고 해당 버스정류장의 CCTV 확인 후 담당 버스기사님의 성함까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저희 푸른교통은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회사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버스는 김포에 위치한 버스로 보입니다. 해당 버스의 회사나 다른 창구를 통해서 민원을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