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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61번 8322 저상버스 관련 사고보상 관련 문의드립니다. 6월 13일 오전 8시 15분 부산종합버스터미널 노포역 정류소 진입 중 앞 정차해있던 29번 버스 앞으로 진입 하던 중 접촉사고가 발생하여 버스가 급정거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버스 안에서 손잡이를 잡은 상태에서 서 있었고, 급정거로 인해 놀라며 손목 및 어깨 등 다친 상황입니다. 기사님은 어떠한 상황설명 및 사과도 없으시고 곧 바로 버스에서 하차 하여 29번 버스 기사와 연락처를 주고 받으시더군요 하차 후 환승 할 버스를 기다리며 해당 장면을 목격하였고 현장 바닥에는 차량 부품이 바닥에 떨어져있었습니다. 버스 내 급정거로 인한 사고로 승객이 다쳤고, 어떻게 접수하는지 전화드려서 문의했지만 개인 건강보험으로 치료 후 영수증을 첨부하다고 하시는데 언제까지 치료가 가능한지 또 관련 보상 규정이 있는지 여쭤보았을 때 확실하게 대답을 안해주시고, 어떠한 상황인지 물어보지도 않으시는 등 회사에 대처에 믿음이 생기지 않고 오히려 정말 치료비 다 보상이 되는지 치료를 받으면서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마음편히 치료 받을 수 있게 보험접수 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유선으로 전화했었던 담당자입니다. 차량 오른쪽 뒤 필러기둥에 상대방 차량 보조백미러가 부딪히는 경미한 사고였습니다. 영상을 확인해본 결과, 이런 경우에는 저희가 보상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전달 드렸습니다. 이런 불편을 겪게 해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승무원들에게 안전운행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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