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출장 다녀와서 1002번 버스 놓치고 엄청 달려서 기사님께 정중히 몇 분 출발이시냐고 여쭤봤는데 26분인지 56분인지 나지막히 말씀해주셔서 26분이요? 되물으니 면박하시면서 화내시더라구요 56분으로 재안내받고 탑승은 했습니다만 이거 뭐 제가 엄청 잘못했나요? 작게 말씀하셔서 확인차 물은 것을 고객에게 면박을 주나요? 친절 교육은 되는지 의심스럽고 기본적인 마인드가 불량하십니다 서로 피곤하지만 배려하면 안 되는걸까요?
해당 차량 전속 승무원 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이건에 대해서 전혀 기억이 없습니다 난감합니다 당시 현장 영업 사원에게 문의하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