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7월 7일의 민원내용에 대해 한번더 말씀드리고자 글을 적어봅니다 7일자 신고자는 같이동승한 저의 딸이 올린내용으로 신고내용을 떠나 그날당시에 기사분의 운전태도에 저희가 좀 화가나는 상황이고 하다보니 내용을 보시는분 입장에서 언짢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해바랍니다 운전한 당사자인으로써 답변에대한 한말씀 드립니다 블랙박스 영상으로 봤을땐 정상흐름이더라도 법적으로 따지자고 올리는건 아닙니다 그날에 차속도는 전체적으로 빠르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추월을 하시려면 공간이 충분할때 가능하다 생각하는데 차앞머리가 먼저 저희 주행차선으로 넘어올때 ... 으윽 기사분도 안된다 싶으셨는지 들어오지 못하였고 화가 나는부분은 그이후인데 바짝따라붙어 작은차를 모는것도 아니고 노포서 손님태운다 정차하시고 저희는 지나옵니다 근데 두구동지나며 고가타기전 다른차를 또 바짝몰아갑니다 분명 기사분이 운전에 너무 자신감이 넘치는듯요......... 이전내용으로는 그냥 민원 넣고 싶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작은 차가 아닌대형버스로 인해 운전하면서 이런 기분 썩 유쾌하지 않아 긴 내용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과는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민원을 올릴때에는 불편한 사항이 있기에 올려보며 담당자분의 형식적인 답변에 조금 아쉬움이 남아 구구절절 길어진점 이해바라며 오는하루도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