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일시 : 2024년 07월 10일 수요일 버스 :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 번호 : 8322 저상버스 버스승무원명 : 남영준 사건 내용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이 출발을 안 함 10:50 푸른교통 남직원과 통화 : 확인해보겠다 10:53 푸른교통 남직원과 통화 : 출발하신다고 합니다. 2024년 03월 18일 같은 내용으로 글을 남겼습니다. 동일한 내용을 4개월만에 또 작성하는 이 순간 의문이 듭니다. 푸른교통이 고객의 소리에 정말 귀를 기울이고 있는지 류원주 대표님께 여쭙고 싶습니다. 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운행시간표가 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금정세무서에서 출발하는 경우 도로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한일유앤아이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문제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원 사항 1번. 오늘 61번 버스가 출발하지 않았던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2번. 61번 버스 기사님들의 시간약속이 잘 시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교육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10일 61번을 운행한 대무기사 임근형입니다 여름이라 뭘 잘못먹었는지 갑자기 배탈이 나서 지연하게 되었습니다 자초지종을 설명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회사에서 안전운전과 친절교육등 운행시간에 대한 교육을 항상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건강에도 신경을 쓰며 운행시간을 꼭 지키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