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8월4일 18시 기점출발 차량 탈려고 대동이미지 1차 정류장 대기 중 앞에 서계신분 탑승하고 탈라했으나 기사가 정신이 나갔는지 갑자기 문을 닫음 그래서 문 앞에 서서 문을 툭툭 치고 소리도 질렀으나 기사는 날 보고 비웃으면서 그냥 가버림 해고 조치 부탁 바람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CCTV 확인 결과 말씀하신 내용과 다른 상황임이 확인되었습니다. 정류장에서 대기하고 계셨던게 아니라 다른 승객이 탑승하는 중 멀리서 뛰어오고 계셨으며, 문이 완전히 닫히고 출발하는 순간 도착하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기사님이 비웃으신 적도 없으시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오해가 있으신 것 같습니다. 다만 배차간격이 긴 버스를 놓치어 기분이 상하신 것은 충분히 이해하는 바이며, 앞으로 같은 경우가 발생할 경우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가능한 탑승을 도울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