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외송3교 통도사 방면 저녁 8:30분경 12번16번 버스가 정류장에 서 있는데 정차하지 않고 그냥 지나쳐 갔습니다 이후 40번 버스가 정차후 이 정류장은 정차하지 않는 곳이라고 알려주고 버스에 탑승애 주셨는데 네이버에는 정류소가 정상 운영 된다고 나오던데 시정 조치 바랍니다 애기랑 같이 버스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무런 조치없이 지나가는 버스를 보고 아기가 왜 지나가냐고~ 그러는데~
안녕하십니까. 황진일 고객님 푸른교통업무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기다리고 계시던 정류장은 아직 운영중인 정류장이 아니며 해당 정류장은 이전부터 양산시에 건의 하여 운영하지 않는 정류장이라고 안내문이 붙어 있는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외송3교 정류장은 고객님이 기다리시던 지점에서 사송 2차 방면으로 약 250m 이동하시면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도 정확한 정류장 위치가 뜨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