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6월 2일 17시 8분경 덕계사거리(노포행)에 정차한 2100번(8309) 버스기사님^^ 정류장 앞에서 차가 막혀 그전에 미리 승객을 내리게 했다는 건 제가 어떻게 알죠? 버스 세우자 혹시나 내릴 승객있을까봐 문 열린 후 바로 탑승하지 않고 잠깐 기다린건데 그거 가지고 뭐라하는 사람은 처음봤네요 ㅋㅋㅋ 손짓으로 타라고 하더니 아까 사람 내리는 거 못봤냐며 언성 높이시더라구요~ ㅜㅜ 정말 어이가 없고 짜증나네요 제가 만만해보였나봐요… 아무리 그래도 승객한테 이렇게 성질내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앉기도 전에 바로 풀악셀 밟으시고.. 하마터면 자빠질뻔 했어요 ㅋㅋㅋ 제발 서비스직이면 적어도 본인이 먼저 언성높이지나마세요;;; 제가 뭘 잘못했다고 성질내시나요;; ㅋㅋ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