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또 울산터미널에서 덕계가는 7시 차가 배차되지 않았네요 버스 기다릴 때마다 또 안 오면 어쩌지 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배차는 고객과의 약속이예요. 좀 지켜주세요. 일주일에 두번씩이나 ㅠㅠ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말씀하신 울산터미널 7시 출발차량은 운행기록 확인결과 정상운행한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기사가 정차를 안 한거거나 아님 정시에 출발하지 않았겠죠 전 울산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간 5분 전에 좋은 의사들안과병원 정류장에 서 있었거던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