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버스비를 올릴거면 서비스라도 좋아야하는데.. 제가 출퇴근하며 겪은 일만 세어봐도 많습니다. 며칠전엔 버스가 도로에서 멈춰버려 다음 버스 올때까지 대기 하기도 했습니다. 제 시간 보상은 누가 해주나요? 차량 고장의 문제? 그건 승객들 알바아니고..승객들 대부분 부산에서 근무를 할텐데 이로인해 손해본 시간, 택시비는 어떻게 보상받나요? 이래도 탈 사람은 탄다 생각하겠지만 서비스 개선을 하던지, 배차를 늘려서 피해 보는 일 없게 하세요. 이렇게 문제 많을거면 버스 첫차 운영시간부터 근무를 하시던지.. 연락할곳은 없고 어쩌란겁니까?? 1.버스 정비 2.배차시간 늘리기 3.근무자들이 첫차부터 근무하기 (이렇게 문제 많으면 응대 해야하니까) 이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