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양산 트리마제 2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노포에가는 직장인입니다. 5번 회수의 버스가 출발하면 위 버스정류장에 도착하는 시간이 7시 35분 ~45분정도 됩니다. 근데 오늘은 버스가 아예 안오네요 ? 덕분에 택시타고 갔는데 게다가 부산이라 할증으로 택시비가 19,000원 나왔습니다. 이거 보상해주셔야죠 ? 오늘 회수 5번의 버스가 언제 출발했는지 아니 출발은 했는지 그 전에 갔는지 정확하게 소명바라며 택시비 당장 제 번호로 전화하셔서 계좌번호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입금 꼭 하세요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시간대 차량은 고장으로 인해 결행되었습니다. 대체할 수 있는 예비 차량이 이미 다른 노선에 투입된 상황이라 다른 차량의 투입이 어려웠습니다. 당사에서도 두산위브 주민분들의 출퇴근/등교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시간대인 것을 인지하고 최대한 빨리 수리해서 운행하려 했으나, 상황이 여의치 못했습니다. 당사에 보상 규정은 없는 상황이라 택시비에 대한 지급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고, 앞으로 차량정비를 철저히 하여 출근시간대 불상사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침부터 하루 종일 안좋으셨을 기분에 대해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