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문의했을 때만해도 차랑고장이면 양산정보시스템에 시간이 떠있었는데 오늘은 그것조차 없고 아예 2100번 노포발 7시 57분 버스는 어디갔는지 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전 뛰어서 7시 44분에 출발한 버스를 타고 갔는데 왜 더 전에 출발한 버스보다 일찍 가는걸까요..? 현재 타고 있는데(8346) 바로 옆에 2100번이 같이 서있고 심지어 제가 탄 버스가 더 빨리 달리고 있습니다.. 제 시간에 오지 않는 것도 속이 상하는 일인데 이런 상황이니 너무 답답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장*민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금일 노포 7시 57분 출발 차량은 정상 운행하였으나, 차량 내 버스정보시스템 장치의 고장으로 도착 시간이 표출되지 않았습니다. 금일 중으로 수리 예정입니다. 또한, 말씀 주신 ‘바로 옆에 2100번 차량이 서 있었다’는 상황은, 해당 차량이 웅촌 구간에서 고장으로 인해 운행을 이어가지 못하고 정차해 있었던 상황을 말씀해주신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버스정보시스템이 고장나면 볼 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는걸까요? 가끔 카카오버스나 정보시스템에 뜨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ㅜ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나가서 기다리고 있고요(주로 2300번)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