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다른 승객분들 대화가 불편할 정도의 큰소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승객분들에게 고함을 치시고 성질을 내시는데 주객이 전도된거 아닌가요?돈내고 이용하는 대중교통인데 대화를 내려서 하라는 말은 무슨의미인가요? 되게 기분이 안좋네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신 52번 노선은 8월30일 당일 세원1대, 푸른1대 운행되었습니다. 당사에는 정*훈이라는 이름의 승무원이 없는 것으로 보아, 세원차량을 탑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좀 더 구분하기 쉬운 방법은 당사 52번 노선은 전차량 저상 저기버스이고, 세원은 일반 좌석차량입니다. 세원 차량이 맞다면 전화(☎:055-384-6612)나 홈페이지( http://www.sewonbus.com/)로 민원을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이 어려우시다면 당시 탑승하신 정류소가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다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