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저희 초등학생 아들이 서창에서 평산까지 58번버스를 이용해 등하교를 합니다. 아침시간 복잡하고 바쁘신거 알겠지만 학생 카드지참하라고 소리지르시는분 다음에는 학생카드 안들고오면 안태워주신다는분 자리에 앉기 전에 급출발 넘어짐, 그리고 자리에 빨리 앉으라고 소리지르는분 워킹맘,맞벌이 부부가 혹시나 놓친부분이 있을까 부모님 후불교통카드로 버스타면 그렇게 불편하십니까? 아이가 버스에대한 트라우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버스를 타고 학교는 가야되고 집을와야하니 안탈수는없고 매일 버스가 오면 가슴이 너무 두근거리고 또 아저씨가 소리를 지를까바 무섭고두렵다고 합니다. 집으로 와서 제일 먼저하는 말이 오늘은 버스를 무사히 탓다 입니다. 이젠 버스를 탈때마다 촬영해서 고소할껍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체 승무원에게 말씀하신 사항들에 대해 권종카드 아니더라도 어린이 요금 요청시 변경, 착석을 충분히 기다리고, 친절히 안내하도록 전달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요청하겠습니다. 차후 또 같은 일이 발생하시면 탑승하신 시간대와 정류소를 말씀해주시면 기사 확인하여 면담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본인 권종에 맞는 카드를 사용해 탑승하시면, 탑승자 본인도, 승무원도, 부모님도 편할 것으로 생각되니 캐시비에서 제공하는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과 간편 충전등을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www.cashbee.co.kr/cb/register/kidDcRegView.do )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