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시외버스터비넬 8시8분출발 버스탑승했습니다. 거의 매일 이버스로 퇴근합니다. 분명히 목적지 맗했는데 기사님 본인이 늦게 적용시킨건 생각안하고 빨리 찍엇다네요. 바로 요금 반환없었습니다. 간혹이런 경우 바로 반환해주시는데 몇백원 문제가 아니라 일부러 그러시는분들이 있는게 아닌가`의심스럽네요
안녕하십니까. 남*남 고객님 당시운행하였던 승무원입니다. 고객님이 맞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제기억으로는 롯데백화점 탑승시에 영해마을하면서 카드를 바로 대셔서 요금이 잘못찍혓다고 하시길래 당시 탑승객분들이 많아 일단 착석해달라 말씀드리고 운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영해마을 도착하여 하차할때 육성으로 요금 잘못찍으신분 여쭤봤지만 대답이 없으셔서 시운행하게되었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