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인식님의 글입니다.\r
>> >>\r
>> >>:안녕하세요?\r
>> >>:\r
>> >>:요즈음에 아르바이트로 인하여 12번 심야버스를 \r
>>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r
>> >>:\r
>> >>:그런데 다름이 아니라 양산 지역에 BIS 시스템이 가동중임에도\r
>> >>:불구하고 23:05 경에 다방삼거리에 도착하는 푸른교통 소속12번 \r
>> >>:버스에는 BIS와 연계되는 시스템이 버스내에 장착되지 않아 \r
>> >>:있던 것 같아 문의를 드립니다.\r
>> >>:\r
>> >>:물론 몇 분에서 심야의 경우 몇 십분을 더 기다려야 되는 상황에서 버스가 그 전에 도착한다는 것이 기분 나쁘지는 않지만 버젓히 \r
>> >>:시스템을 설치해놓고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r
>> >>:올립니다. \r
>> >>\r
>> >>\r
>> >>\r
>> >>: 고객님 안녕하세요...\r
>> >>: 푸른교통 소장 남호목입니다.\r
>> >>\r
>>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
>> >>: 광역버스 정보시스템은 승객의 편의를 위하여 설치 되어 있읍니\r
>> >>: 다만 저희버스 안에 차량단말기가 가끔 고장이 생겨 몇번 새로\r
>> >>: 교체을 했으나 몇대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못하고 있어 7월 16일\r
>> >>: 전차량의 단말기를 점검하기로 하였읍니다.\r
>> >>\r
>> >>: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라며 조언 감사합니다.\r
>> >>: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되시길...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