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수고많으십니다.\r
>> >>\r
>> >>이번에 저희 대동아파트에도 버스가 직접들어와 얼마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2200번\r
>> >>\r
>> >>근데 정말 아쉬운 부분은 왜 출근이나 퇴근시간대에 배차가 안되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r
>> >>배차시간을 보시면 제일 필요한 시간대에 버스가 없습니다.\r
>> >>\r
>> >>2100번이 대동아파트로 들어오게 되는 의미가 없어집니다.\r
>> >>잘 좀 의논해보시기 바랍니다.\r
>> >>\r
>> >>\r
>> >>\r
>> >>그리고, 한가지 더 있습니다.\r
>> >>\r
>> >>현재 2000번 버스에서 예전에는 되던 KB(국민) 후불제교통카드 안되는거 아십니까?\r
>> >>\r
>> >>잘은 모르겠지만 어떤 한 기계가 고장난게 아니라 버스 한 세개정도 테스트 해봤습니다. 요새 분명 그 안됩니다.\r
>> >>카드도 두 사람 카드로 테스트해봤습니다.\r
>> >>똑같은 카드로 2200번에 대면 잘 됩니다.\r
>> >>\r
>> >>이유는 모르겠지만, 분명 2000번에서 KB(국민) 후불제카드 기능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r
>> >>\r
>>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