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에 버스타고 가는데 운전자아저씨께서 문을 열어주지않아서 열어달라고하는건 가끔 있는 일이라 지나쳤는데요. 집에오는 버스를 타고 내릴 정류장에서 눌렸는데도 무시하고 그냥 가시더군요 덕분에 저는 3개의 정류장을 더 가서 집으로 가게됬는데요 저를 확인하셨으면서 끝까지 그렇게 가시는 게 불쾌했습니다. 버스번호는 8350번이였던거 같아요.
>>
>>
>>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노포동 소장 변 상현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 드립니다 사실확인을 위해 저가 문자를 드렸고 고객님이 문자 오신 시간를 토대로 확인한 결과 8350호 차량이 아니였고 8328호 신승용 승무원입니다 해당 승무원이 고객님이 하차벨 누른 사실를 모른체 2개의 정류소를 지나치고 나서야 하차를 하셨다는걸 확인 하였습니다. 물론 cctv 확인결과 물론 고의성이 있는 부분이 아니나 승무원이 반듯이 확인 해야 할부분 를 제대로 확인 하지 못한점 거듭 사과 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말씀를 16번 16-1번 승무원들에게 전원 회람조치하여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가 발송한 문자에 답변 감사 드리며 더욱 친절한 16번 16-1번 노선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