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항상 고맙게 61번 버스를 잘~~~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임시버스 배차를 하셨던데.... 이놈의 버스 단말기가 승차때도 안되서 5분 지체 하더만.... 내릴 적에는 환승도 안해주고...부러 그런건 아니겠지요... 나이든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관계로 별거 아니지만 다들 아침부터 짜증 가득한 얼굴로... 참 보기가 안좋았습니다.... 기사분도 어쩔주 모르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조금더 신경써 주세요....고마운 61번 버스....
>>
>>
>>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먼저 마이비단말기 에러발생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일반적으로 에러 발생시 재부팅으로 정상작동이 되나 혹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곤 합니다. 이부분 좀더 신경써서 승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