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한 외국인이 타시는데 한국말을 모르신다고 신경질을 내시던데요.. 그럼 외국인한테 우리 한국이미지가 머가됩니까... 앞으론 그러지 마세요.또 운전하실떄도 급출발 급정거 하시던데 돈받고 운전을 하시면 승객들을 위해 운전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앞으로는 그런식으로 하지 않았으면 좋겠군요
>>
>>
>> 당시 16번 8351호를 운행했던 김종필 기사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의 부주의가 고객님께 불편과 무례함을 끼쳐 죄송합니다. cctv를 보고나니 내가 정말 잘못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치 않토록 주이, 주의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진심으로 용서를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