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100번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2100번 버스기사들은 너무 전화사용빈도가 높은거 같네요 보고 있으면 너무 불안합니다. 오늘도 수시로 휴대폰을 들었다 놧다 하시는데 보기 안좋네요 지난 3월 12일에는 통화를 무슨 30분 동안 하는데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날 고발하려고 날짜 시간 메모 해놨었는데 깜빡하고 있다가 오늘 보니 생각이 나서 글 올립니다. 차번호가 8341 이고, 3월 12일 오전 10시 40분 정도부터 거의 11시 넘어까지 통화 하시드라구요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몰라도... 일반 승용차도 전화하면 스티커 발급하는 판에 시민의 안전을 책임져야 할 시내버스 기사가 너무 한거 아닌가요? 버스기사로서의 자격이 의심스럽네요. 시정조치 좀 부탁드립니다.
>>
>>
>> 안녕하십니까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담당자로써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승무원은 면담및 재교육을 통하여 차후 이런일이 발생치 않토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당시 운행을 했던 승무원2100번 강홍철입니다 3월12일 고객님을 모시고 운행중 휴대폰 사용을 개인적인 사정으로 오랫동안 사용한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 시간 이후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님의 안전을 위협하는 전화사용을 하지않토록 고객님께 약속과 더불어 다른 승무원들에게도 당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만사형통 하시길 빌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