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12일 부산지하철 부산진시장역~범어사역에서 하차후 곧바로(2~3분거리) 버스승강장에서 16분후 도착되는 16-1호 8325호 버스(오후17:14분경)를 승차 마이비교통카드를 환승 체크하였는데... 기사님께서 앞기계는 사용하지말고 뒷 기계에서 체크하라는 당부로 뒤 기계에서 체크하였으나 ... 기계에서 환승이라는 안내와는 달리 반갑습니다 란 멘트와 함께 1400원이 체크되어서 기사에게 항의하니 자기는 모르는 사실이라고 만 할뿐 더이상 대화는 진전은 없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반환을 받어야 하는지요 ?
>>
>>
>>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먼저 환승문제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간혹 단말기에러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010-4215-6521로 연락주시면 환승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