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 21일 토요일 오후4시 울산 도착예정 차량 누가: 차량번호 1527 장소,시간:6월 21일 토요일 오후3시 50분경에 울산 공업탑로타리 정류장 1527차량 기사분 너무하시네요! 부산에서 울산으로 오는 직행버스에 급한 물건을 부산거래처에서 보냈는데 제 가게가 공업탑에 있어서 멀리 삼산까지 가서 받으면 시간적으로 찾으러 다시 가야하는 불편함과 급한 업무상 빨리 받아야 하는 이유에 공업탑 거의 받습니다! 대부분 기사님들은 공업탑에서 제가 기다렸다가 손님 내리시고 나서 제 물건 찾으러 왔다고 말씀드리고 신분증이나 폰번호 제시하면 바로 친절하게 주시는데... 1527차량 이 기사분은 공업탑에서 손님 내리시고 제가 물건 받을려는데 저 빤히 쳐다보시더니 문 닫고 무시하시고 그냥 가버리시네요!!! 분명히 제가 물건 찾으려고 차 앞에서 기다렸는데!!! 문 두드리고 그랬는데 개무시하시며 그냥 가버리네요!!! 저번에 한번 물건 공업탑에서 받을때 실갱이 한 기사분 같은데 내 물건 내가 가져가겠다는데 안주는 건 뭐하자는 처사인지 궁금합니다 일부러 사람 골탕 먹일려고 그러는 겁니까??? 20분 넘게 기다려서 물건 받을려고 기다렸었는데 어이없게 빤히 쳐다보고 가더군요!!!!! 엄중 문책 바랍니다!!! 고의성이 아주 다분한 경우입니다!!! 그리고 제가 부산에서 울산으로 물건 붙일때 거의 푸른교통으로 한달에 5건이상은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화가 나서 051-508-8820으로 전화해서 물건 바로 받을수 있게 시정 쫌 해주십사하며 전화했는데 "물건 자주 보내는데 물건 잘 못찾고 그러면 안되잖아요" 하고 항의 쫌 했었는데 그렇다고 전화받으시는 분이 저한테 "그러면 물건 붙이지 마세요`이러는 겁니다~ ??????????????????????? 이게 버스로 물건 붙이는 고객한테 할 말입니까? 보다 나은 방법으로 버스탁송 잘 받게 해달라는 뜻인데 잘 알아보겠다던지 좋은 쪽으로 시정하겠다던지 하셔야지 이건 아니잖아요??? 앞으로 계속 부산에서 울산으로 보내는데 푸른교통을 이용할껀데 고객과 푸른교통이 윈윈하는 그런 푸른교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토요일 오후 3시 55분경에 전화받으신 051-508-8820 전화받으신 직원분 엄중한 교육 바랍니다!!!!! 확인사항 있으시면 바로 저한테 전화 주십시요! 010-4148-3557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