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으로 출퇴근 하는 사람입니다 7월7일 울산 롯데 백화점 맞은편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탈려고하는데 버스가 By pass 하네요 8340호 버스가 19:00경 정말 어이가 없네요 지금 밖에 비도오고 쫒아갔더니 차선을 바꿔 그냥 쌩하시네요 배차시간이 문제인건지 평소에는 아주 친절하게 인사도 주고 받고하는데 8340호 기사님은 뭐가 그리도 급하셨는지 집에 좀일찍가려는 것도 죄가 되는지요 ㅠ.ㅠ 이후에 오는 울산버스는 차량이 뒤에 마니 서 있으니 정류장 지나서 손님을 기다려서 태워 주시는데 감사핟 인사드렸습니다 기다려 달라는 얘기는 아니지만 노선이 정해진 만큼 사람도 많은 지역을 그냥 패스하는건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저 말고도 4명정도가 타지 못했네요 이용하는 사람이 불편하지 않토록 해주세요
>>
>>
>> 안녕하십니까 승무원 송달석입니다. 승객분께 본의아니게 불편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으로 인해 불편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런 불편 사례가 없게끔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