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보람병원에서일정한버스비를지불하고도 기사님이^^신평터미널에서 차를정지시키시더만 갑자기 저에게로와서는 돈을덜지불햇다니 뭐니 하면서 신경질내시더군요 아니 상식적으로 제가 돈을덜지불햇으면 제가타고나자마자 항의를하셔야지 갑자기운행도중에 항의하는게 말이됩니까? 제가 돈몇푼이 아까워서그러는게아니라 그기사님의 서비스정신에 존나불만입니다.
>>
>>
>>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12번 노선은 구간요금이 있어 목적지에 따라 요금에 차이가 있어 안내를 한 것인데, 기분이 상하셨다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후에는 친절히 안내를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고객님 일기가 고르지 못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