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2100,2300을 출퇴근용,그리고 외출용으로 항상 타고 다니는 웅촌면 하대마을 시민입니다. 어느날 7월 말에 아무런 공지없이 기사들이 이제 하대마을 안선다고 하더군요.. 뭐 시간 편의상 그렇다는 말이 있던데, 그럼 하대마을 또 여러 정류장에서 이버스를 탔던 고객들은 어떻게 되는거죠? 다시 서게 해주세요. 저는 이버스 때문에 차를 하나 사야할 지경이 되었어요.. 대중교통이 왜 있는겁니까?,,, 하대마을 및 다른 정류장 시골이라는 이유만으로 짤린 정류장 다시 운행해주세요.
>>
>>
>> 안녕하십니까?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오복및 상대,하대정류장등은 승객의 편의를 위해서 정차를 해왔으나 노선 특성상 정차를 하지못하게 된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날씨가 고르지 못하니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