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부산에서 지하철 타고 노포동에서 2100번 타면서 서창간다고 했는데 직원아저씨(기사분말고)가 환승단말기를 눌러주셨는데 `감사합니다`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환승입니다` 이래야하는거 아닌가요? 근데 직원분도 아무말이 없으셨고 저도 제 카드가 잘못된건가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그 분이 단말기를 잘못눌렀던것같네요.소소한거지만 이런부분도 대충하지말고 좀 세심하게 신경써주면 좋겠네요. 고객입장에서는 은근히 기분이 나쁘네요. 직원분이 있다가 갑자기 사라지셔서 말을 결국 못했는데 이거 환승못하고 요금 다 나간거 어떻게 다시 받을수없나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