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저는 매일16번 버스로 부산을 왕래하는 승객입니다. 1월 7일 아침 양산에서16번 버스를 타고 장전동에서 하차를 하였습니다.그런데 한 시간 넘게 지나서야 폰이 없어진 걸 알았습니다. 어디서 분실하였는지 몰라 제가 움직인 동선을 차례로 따라가 훑어보아도 찾지 못하여 남편에게 연락했더니 `요즘은 분실한 폰은 찾을 확률이 거의 없다`는 실망스런 대답을 하였습니다. 그랬는데 잠시 후 남편에게서 연락이 왔는데 제가 분실한 폰이16번 버스 증산 차고지에 보관 중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모든 정보가 담긴 폰 분실로 인하여 낙심하던 중 얼마나 반가운 소식이었는지 모릅니다.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전재형 기사님은 제가 평소에도 참 친절하신 분으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라도 버스에 오르면 정감어린 목소리로 "어서 오세요" ,내릴 땐 "안녕히 가세요" 하며 이웃집 아저씨 같은 친근함으로 승객을 기분좋게 만드시는 기사님 입니다. 그런 분위기이다 보니 승객들도 버스를 타고 가는 동안에는 편안한 마음이 됩니다. 16번 버스 기사님들은 대체로 친절하십니다.부산 시내버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친절하신 기사님들 덕분에 부산과 양산을 오가는 길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해 모든 좋을 일들로 넘쳐나길 축복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