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저녁 6시 50분~7시 사이에 롯데백화점 울산점(울산시외고속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2100번을 탑승하였고요, 근데 사실 저는 양산 57번을 탈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었는데 웅상 인근에서 57번을 목격해서 타겠다고 싶었지만 애초부터 타이밍이 놓쳤다는 생각을 한 상태였지만 덕계에 진입하자 되겠다고 싶어서 덕계사거리에 하차를 해서 57번 탑승을 시도해보았습니다. (물론 중간에 57번을 보자 혼잣말도 했지만요.............) 그러나 실패를 해서 다른 노선을 타고 가야 하나 싶었으나 기사님이 다시 타라는 손짓인지 말씀을 하셨는진 잘 모르지만 일단 기사님의 말씀을 듣고 다시 탑승을 해보고 덕계상설시장까지 갔지만 아쉽게도 양산 57번을 놓쳐서 덕계상설시장에서 약 7~10분간 기다렸다가 부산 1002번을 타고간 것 같았네요ㅠㅠ 암튼 승객들도 그렇지만 특히 8311호 기사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솔직하게도 이런상황에도 불구하고 기사님이 안전하게 운행을 해주신 점을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8311호 기사님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라며 코로나도 항상 조심을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갑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승무원 서준오 입니다. 이렇게 칭찬글을 받게 되어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님께 친절하고 편안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