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도 역시 용당에서 출발하는 7시20분차를 이용하여 종점까지 출근을 했습니다. 밖에 온도는 영하5도, 차안에 온도는 7도 ㅠ 이게 말이 되나요? 도대체 히터를 틀었건지 기사님께 여쭤보고 싶은데 뒷자리에 앉은 터라 찬바람을 그냥 몸으로 맞으며 양산역 종점까지 왔을때 기사님께 여쭤봤어요 기사님이 아주 친절하게 히터를 틀고 운행은 했으나 차가 전기차다 보니 히터 역활을 제대로 못하는건 사실이라며 기사님들도 크레임을 넣고 있다며 조금만 기다려 기다려 달라고 하시며 상세하게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오히려 죄송하다고 하시는데 기사님 잘못은 아닌걸 알기에 저도 죄송했었어요 기사님이 59번 운행하시는데 56번은 10년만에 처음으로 몰아본다고 하시더라구요 기사님 성함을 못봐서 하차했을때 버스번호를 보니 8363만 보게 되었어요 저희 친정아버지 개인택시 번호가 8363이라 기억이 쉽게 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기사님 한분한분한테 승하차시 인사해 주시고 친절하셨어요 아무튼 전기차 하루빨리 기술이 보완되어 따뜻한 버스에서 출근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정희제 고객님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먼저 저히 56번 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김병대 승무원은 평소에도 친절승무원으로 많이 언급되시는 분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해당 승무원에게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해당차량 히터 문제는 차량 담당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빠른시간내에 정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