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6월17일 오전 7시 20분, 울산(방어진)행 버스에 이어폰케이스를 놓고내렸습니다 푸른교통의 안내번호로 문의했고, 얼마 지나지않아 기사님께서 찾으셨다고 연락주셨습니다. 노포동 사무실에 갔더니, 퇴근하셔서 승차지점에서 안내해주시는 분께(노란조끼 입고계셨습니다) 문의했습니다. 친절하게 사무실로 안내해주셨고, 찾아주셨습니다. "연락됨, 찾으러 올 것임"메모가 붙어있어 더 눈에 띄였어요. 고맙습니다. 문의 전화 받으셨던 직원 분, 찾아주신 기사님, 바쁘신데 도와주신 직원 분(노란조끼 사장님)께 게시판을 빌려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