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 인사해주심. 2. 말투가 진심 즐겁게 하심이 느껴짐 3. 카드를 안가져와서 앱카드 등록한다고 결재시간이 지체됐음에도 눈치도 안주시고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주심 4. 다리불편한 할머니께서 타실때도 앉을때까지 기다려주시고 출발하심
반갑습니다. 푸른교통 승무원 안수만입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승무원으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들이라고 생각하는데 칭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더 고객님들과 소통하여 친절한응대와 안전운전에 만전을 기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환절기에 건강유의 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