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평소 2100번,2300번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2022.9.1. 오전 6시 45분 출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9.1. 어제 오전 6시 45분 출발하는 노포동행 버스를 탔습니다 회사에 도착하고 보니 버스에 핸드폰과 카드를 놓고 온 것을 알았습니다 푸른교통 분실물센터 등 사무실에 연락해보았지만 업무시간 전이라 연결이 되지 않았고 그 사이 다른 승객이 가져가거나 폰을 찾지 못할까 될까봐 정말 불안하고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전화를 하기를 여러번, 운행을 마치고 제 핸드폰을 습득하신 기사님께서 전화를 받으시며 정말 친절히 다음 운행 시 제가 현재 있는 곳 정류장의 예상 도착시간을 알려주시며 도움을 주셨고 저는 정말 편안하고 무사히 핸드폰과 카드를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감사하여 미리 소정의 사례금봉투를 접어서 살짜기 드렸는데 극구 사양하시며 받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봉투를 버스안에 놔두고 황급히 버스를 떠났는데 기사님이 버스를 내려 저를 쫓아 기어이 봉투를 주고 가셨습니다 ㅠ ㅠ 그렇게까지 안하셔도 되는데 정말 기사님의 행동에 너무 감사하고 빚을 진거처럼 그렇네요 승객의 귀중품을 안전하게 돌려드려야 한다는 투철한 직업의식과 청렴하고 멋진 마인드의 기사님인것 같습니다 성함을 모르겠네요 9.1. 오전 6시 45분 울산시외버스터미널 출발 하신 기사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