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전 11시 50분 쯤에 양산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을 경유한 16번 8361호차 부산대병원방면 운행하신 기사님의 친절에 감사드려요. 승객들이 승차.하차할 때 마다 일일이 다 인사하시는 모습. 사소한 행동일 수 있지만 이용객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리고 오늘 엄청 크고 무거운 짐을 들고 탔었는데 내릴 때 까지 세심한 배려 해주신 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 부탁드려요. 이건 별개 건의사항인데요, 어제 밤 8시 30분경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을 경유한 16번 8361호차 동래방면 차량의 전방에 있는 LED행선판 작동이 불량했습니다. 노선번호가 표출되지 않고 Active Yangsan만 계속 표출되었습니다. 같은 건으로 지난번 16-1번도 이런적이 있어서 시청에 건의했었는데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네요. 새로운 LED행선 시스템의 오류인지, 아님 작동미숙인지 모르겠다만 조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