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3월 28일 노포동에서 아침 8시5분 출발하는 2100번 버스를 탔습니다. 베스트 마트 앞에서 하차하려는데 제일 앞좌석에 탄지라 뒤로가서 내리려다가 그냥 앞으로 갔습니다.\r
>> >>손님이 많이 타는 정류장도 아니고 달랑 저 혼자 내리는데 뒷문열거 앞문 열어주는게 글케 힘듭니까? 저도 배울만큼 배운사람이고 승차는 앞문! 하차는 뒷문! 그정도 상식은 아는사람입니다. 뒷문으로 가서 내리라고 한걸 탓하는게 아닙니다. \r
>> >>기분좋게 시작해야할 아침출근시간에 버스안에있는 사람들 앞에서 감정섞인말투와 표정으로 \\"아줌마!! 뒷문으로가서 내리세요!!! \\"그렇게 무안줘야되겠습니까?? 같은 말이라도 웃으면서 뒷문으로 내리세요~안녕히가세요!!이러면 듣는사람도 기분안나쁘고 오히려 미안해할텐데.. 이거는 기사님들이 가져야할 기본 마인드 아닙니까?? 기사님께서 승객들한테 친절하지는 못할망정 아침부터 기분상하게 하는건 뭡니까? 다른사람들은 뭐 그말한마디때문에 저렇게 기분나빠하냐 하며 오히려 저를 욕할진 모르겠지만 저는 종일 기분 불쾌합니다!! 다시는 이버스 안탑니다. 여기 오는버스 이거 하나 있는거 아닙니다.앞으로 다시는 이런 불친절한 버스 안탑니다.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