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현영님의 글입니다.\r
>> >>\r
>> >>:저는 5월 7일 일요일 오전 11시 35분에 58번 버스를 탔습니다...\r
>> >>:어린강아지를 끈에 묶은 상태로 안고 승차했습니다...\r
>> >>:그런데 기사분이 저에게 소리를 지르면서 내리라고 하는것입니다..\r
>> >>:일명 승차거부라고 하죠!!! 이미 요금은 지불했고 황당했습니다..\r
>> >>:다른 고객의 요금을 받아서 내리라더군요..\r
>> >>:어린강아지가 다른 고객에게 위협을 주지도 않았고 크게 불편을 주지않았는데도 말이죠...\r
>> >>:그리고 제가 너무화가나서 그 기사분에게 성함을 물었더니 아주 크게 소리지르면서 당당하게 말하더군요!! (기사이름 \\"김윤수\\"라고..)\r
>> >>:부산,양산에 있는 푸른교통에 문의해봤는데 그렇지않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제가 알고 있기로도 괜찮은걸루 알고 있습니다)\r
>>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r
>> >>:이때까지 울산이나 양산지역에서 운행하는 푸른 교통을 자주이용했지만 이렇게 고객에게 함부로 대하는 기사는 첨봅니다..\r
>> >>:노선이 같은 삼신교통의 경우 기사분들이 참 친절하고 좋으신분들이 많으셔서 얼굴까지 잘알정도입니다..\r
>> >>:오늘 저는 그 기사때문에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r
>> >>:그냥 좋게 얘기할수 있었던 상황인데도 고객에게 함부로 대하는 버스기사님 반성하십시요.... \r
>> >>:손님이 내는 요금으로 월급받아가면서 그러면 안되는겁니다.. \r
>> >>:버스기사는 운전만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r
>> >>:고객에게 친절한 인사 따뜻한 미소로 대해준다면 푸른교통을 이용하는 것 자체가 기분좋은 일이 될수 있지않을까요?? \r
>> >>:또한 귀사의 이미지도 좋아지지않을까요??\r
>> >>:끝으로 저는 고객을 함부로 대하는 기사분의 언행에 시정을 \r
>> >>:요구하며 이글에 대해서도 사과하십시요...\r
>> >>\r
>> >>답변:안녕하십니까.\r
>> >> 저는 노선팀장 박재권 부장입니다.\r
>> >> 먼저 저희 승무원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느낀점 진심으로 사과 드리겠습니다.\r
>> >>당일 승무원 김윤수씨에게 정확한 경위를 받아 이런일이 재발되지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시킬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r
>> >>\r
>> >>참고사항으로 운수사업법제28조에 운수종사자 준수사항 바항에 \\"다른 여객에게 위해를 끼치거나 불쾌감을 줄 우려가있는동물을 자동차안으로 데리고들어오는행위에 대하여는 다른여객의 편의를 위하여 승무원이 이를 제지하고 필요한사항은 안내하여야한다라고 되어있어 저희 승무원이 애완견이라도 가방또는 적절한 용구에넣어서 타지않으면 차내 안전사고를 위하여 승무거부를 할수있슴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
>>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