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새벽에 푸른교통 울산->부산으로 가는 심야버스를 탔습니다.\r
>> >>\r
>> >>부산에서 1:35분에 출발하는 버스였습니다..\r
>> >>\r
>> >>차량번호 : 1538차량.\r
>> >>\r
>> >>그런데 어떤 한손님이 표끊는곳에서 싸우시다가 버스를 탔는데.. 말리던 사람하고 같이 탔습니다..\r
>> >>\r
>> >>둘다 목적지는 울산이니깐요..\r
>> >>\r
>> >>그런데 취객이자 싸우신 분은 말린사람이 그래 미웠는지~ 잘 가고 있는 버스안에서 말린사람한테 큰소리로 찍찍대고.. 손님들은 그사람한테 눈치는 줘도.. 그사람은 취객이니 뭐가 보이겠습니까..\r
>> >>\r
>> >>결국은 말리던 사람이 계속 취객이 말시키고 따지니깐 중간쯤되는 좌석에서 기사님~ 이래 말했습니다..\r
>> >>\r
>> >>저는 맨뒤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큰소리로 했으나 기사는 썡까고~ 운행만하더군요..\r
>> >>\r
>> >>그러다가 꼐속 시끄럽게 해싸서.. 그사람도 그만하시라구요~ 계속이러다가 때리기도 뭐하니깐.. 또 기사님~ 이손님좀 어떻게 해주세요~ 이렇게 큰소리로 대답했으나..\r
>> >>\r
>> >>또 기사는 썡까뿌더군요~;;\r
>> >>\r
>> >>결국은 손님들이 좀 조용히 하소! 이래서 취객이 그나마 좀 목소리 낮추는척하다가 또 올리길래 계속 15명정도 되는 손님들이 자다가도 깨서 눈치를 주니깐 좀 조용하더군요~\r
>> >>\r
>> >>부산 노포동에서 덕계까지 계속 소란을 피워싸도~ 기사는 취객이고 싸움날까~ 암말 몬하고..\r
>> >>\r
>> >>솔직히 손님들의 생각도 해준다고 생각하고 자기가 해야 할 운전이기에 가만있다고 칩시다..\r
>> >>\r
>> >>그렇다면 손님들의 편의는 무시입니까?\r
>> >>\r
>> >>손님이 불편하다고 이손님 어떻게 해달라 그러면 차를 세워서 뭐라고 해주시던지. 아님 단정지어서 내리소! 이러던지..\r
>> >>\r
>> >>다른사례를 들어서 저번에 제가 금호고속과 경북고속을 탄적이 있습니다.. 서울갈때와 영주갈때였습니다..\r
>> >>\r
>> >>어느날 둘다 취객이 탔었는데 차안에서 소란도 피우고 전화통화도 시끄럽게 오래하고 더군다나 심야라 자는사람이 대부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랬기에 기사님은 갓길에 차세우고 금호고속기사님은 또 소란을 피우시면 법대로 경찰에 고발조치하겠습니다! 이래서 서울까지 조용히 올라갔구요.. 경북고속은 손님! 죄송하지만 다른손님들도 생각해주셔야죠~ 이런말씀해서 죄송한데.. 또다시 소란을 피우신다면.. 저희도 어쩔수없이 중간에 강제로 내려드릴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대응해서 손님들이 편하게 왔으며 내리는 분들이 모두 인사하면서 내렸습니다.\r
>> >>\r
>> >>하지만 오늘 푸른교통에서 있었던걸 생각하면.. 좀 무책임하다는 생각도 듭니다..\r
>> >>\r
>> >>그 한명으로 인해서 20명가량의 손님들이 피해를 보는대도 불구하고 자기는 운전만 하고 기사님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썡까고..\r
>> >>\r
>> >>과속이나 해쌋고 신호위반해쌋고..\r
>> >>\r
>> >>참~\r
>> >>\r
>> >>빗길에 과속하면 참..스릴이 많이 느끼시는가요~?\r
>> >>\r
>> >>세상에 노포동에서 공업탑까지 30분도 안걸린다는게 말이 됩니까~?\r
>> >>\r
>> >>그것도 빗길에..\r
>> >>\r
>> >>아주 씽씽~ 무슨 고속도로도 아니고 꼬불꼬불 국도에서~\r
>> >>\r
>> >>무서워서 밸트매고 갔습니다..\r
>> >>\r
>> >>에휴~ 교육을 시킬때.. 소란을 피우는 손님에 대한 대응책에 대해서도 교육했음 좋겠습니다..\r
>> >>\r
>> >>그리고 과속.신호위반.. 아무리 버스 베테랑이라고 해도 그렇지 다른운전자는 신경안쓰는가요~?;;\r
>> >>\r
>> >>불편.건의사항게시판에 과속.신호위반에 대한 의견도 많은데 이제는 좀 자제하고 교육을 강화했음 좋겠습니다.\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