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노나연님의 글입니다.\r
>> >>\r
>> >>: 저는 부산에 사는 사람입니다\r
>> >>: 그때당시는 너무 흥분해서 글을 올리지 못해서 화가 좀 지난뒤에야 이렇게나마 글을 올립니다\r
>> >>: 엄마가 양산터미널쪽에 있는 한의원까지 좀 멀리 병원을 다니십니다\r
>> >>: 저는 학교에서 57번을타고 양산터미널에 도착을 했고 엄마는 12번을 타고 오셔서 만나서 치료를 받고 집에 가게 될 때입니다\r
>> >>: 한 11월 7일쯤 일겁니다\r
>> >>: 엄마와 저는 부산사람이기때문에 버스가 어떻게 오는지 잘 몰랐죠\r
>> >>: 그래서 12번이 와서 탔는데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버스에 앉아있던 학생에게 물어보니까 언양으로 가는 행이라더군요\r
>> >>: 그래서 바로 아저씨한테 잘못탔다고 부산행인지 알고 탔다고 얘기했더니 그것도 제대로 못 보고 탔냐면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는 말도 하지 않고 버럭 소리를 지르고는 그냥 내리게 하더군요\r
>> >>: 차비는 당연히 다시 돌려 줘야 한다고 생각 하는데요\r
>> >>: 엄마와 저는 차비는 돌려받지 못하고 제대로 버스를 못탔다고 욕만듣고 차에서 내렸습니다 \r
>> >>: 한정거장도 가기전에 양산터미널 입구에서 쫓겨나듯 내려서 어이가 없어서 차표를 끊어주는 여자에게 가서 물어봐도 가르쳐주지는 않고 알아서 찾아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r
>> >>: 왜 양산이 부산과 다르게 그렇게 후지다는것을 알았죠 \r
>> >>: 이렇게 서비스 정신이 없어서야 어떻게 시민들의 발이 되겠다는 건지 알수가 없었습니다\r
>> >>: 아저씨가 설명이라도 해줬다면 차비도 받지못하고 내린게 이렇게 분하고 열받지 않았을겁니다\r
>> >>: 저는 아직도 화가나 있고 사과를 받고 싶고 차비를 돌려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
>> >>: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r
>> >>:\r
>> >>: 버스번호도 제가 외웠거든요\r
>> >>: 경남 71자 8435 입니다 \r
>> >>: 아저씨 이름까지는 보지 못했습니다\r
>> >>: 그거까지 볼 정신은 없었거든요 \r
>> >>: 하도 버럭하시니 허둥지둥 내린다구요\r
>> >>:\r
>> >>: 현명한 조치 바랍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푸른교통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은 같은 버스회사에 근무하는\r
>> >>사람으로서 사과드립니다.\r
>> >>\r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및 실천을 해야하는데도\r
>> >>불구하고 아직도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r
>> >>\r
>> >>고객님\r
>> >>고객님께서 타신 버스는 (주)세원입니다.\r
>> >>세원 홈페이지에 고객불편신고사항에 올려주시면 됩니다.\r
>> >>세원 전화번호 : 055-384-6612\r
>> >>세원 홈페이지 : http://sewonbus.com\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