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왕희성님의 글입니다.\r
>> >>\r
>> >>:위에 빨간 글처럼 \\주저없이 말씀\\ 드립니다..\r
>> >>:\r
>> >>:우선 본론부터 말씀드립니다..\r
>> >>:오늘 17시 좀 넘어서 언양방면 버스(12번)를 탔습니다..\r
>> >>:그 시간대면 노약자분들이 거의80%인데..\r
>> >>:\r
>> >>: 기사.....\r
>> >>:1) 신호절때무시!!!(본 도로 합류구간...위험)\r
>> >>:2) 중앙선 침범 후 앞차량에 끼어들기(2차선으로 끼어들었으면 \r
>> >>: 말도안해)\r
>> >>:3) 앞차가 좀 느리게(50~60Km)간다고 크락션과 상향등 남발..\r
>> >>:\r
>>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한 시민이자 승객으로써 참 어이가 \r
>> >>: 없습니다. 아직도 이런 기사가 있는지..\r
>> >>: 친절한 기사님은 또 무지 친절합니다..다음에는 친절한 기사님 \r
>> >>: 실명도 알려드릴테니..\r
>> >>: 이런 난폭운전기사를 막아주세요..\r
>> >>: \r
>> >>: 전에 양산 석계쯤에서는 빨간불에 정지하고 기다리고있는데\r
>> >>: 제차를 보고 안비킨다고 크락션에 상향등까지..\r
>> >>: 아주 난리를 치더군요..그때도 전화헤서 접수했는데...헛수고??\r
>> >>:\r
>> >>: 친절 기사님에겐 그에 상응하는 상을 주시고 \r
>> >>: 난폭 기사에겐(님자 붙이기도 싫어요) 벌을 줘야 당연하죠!!!! \r
>> >>:\r
>> >>: 차량 번호는 올리지 않겠습니다.운행시간 조회하면 \r
>> >>: 다 나오는데 그 기사(님)께도...좀...\r
>> >>: 제발 이런 글은 더이상 올라오지않토록 쫌~! 부탁드립니다..\r
>> >>:\r
>> >>: 오늘도 내일도 또 이 버스를 타야하는 저로써는 이렇게밖에\r
>> >>: 할 말이 없네요..\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r
>> >>\r
>>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12번 전승무원에게\r
>> >>충분히 교육을 시켜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
>> >>\r
>> >>그리고 고객님\r
>> >>차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 있으면 노선번호, 차량번호, 실명등을 올려주시면 포괄적인 교육과 더불어 해당승무원의 운행습관\r
>> >>을 교정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r
>> >>\r
>> >>고객님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드리며, \r
>> >> 항사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