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천명구님의 글입니다.\r
>> >>\r
>> >>:저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12번 버스로 출퇴근을 합니다.\r
>> >>:제 3자가 보아도 너무 열이나서 이렇글을 올립니다.\r
>> >>:문론 친절한기사분들이 많다는걸 염두해 두시고 읽어 주세요.\r
>> >>:\r
>> >>:제목:너무불친절한 기사\r
>> >>:\r
>> >>:내용; 4월24일 저녁 9시33분에 양산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언양으로가는 12번 푸른교통(경남71자 8333호) \r
>> >>: 버스를 탓습니다.뒤늦게 20대초반 여성이 버스를타고 2000원을 돈통에 넣었습니다.\r
>> >>:\r
>> >>: 기사:얼마넣었어요\r
>> >>: 승객;2000원요 동래가는데요 \r
>> >>: 기사:동전4개를 다시내주며 내리세요.\r
>> >>: (아가씨가 쳐다보니 기사분이 다시금 내리세요)\r
>> >>: 승객:왜요\r
>> >>: 기사:안가니까\r
>> >>:\r
>> >>:너무 하는거아닌가요 친절히 이버스는 동래로 안가니 건너편에서 타세요라고\r
>> >>:말해주면 될것을 무슨 말을 그렇게 합니까.승객이 잘못타면 이야기를 해주면 될것을 \r
>> >>:안가니까가 뭐예요.제3자가 봐도 너무화가나네요.\r
>> >>: 제가 버스를 이용하다가 이런일을 당할수도있는데\r
>> >>:푸른교통은 돈만벌고 기사들 인성 교육은 안시키는지 .........\r
>>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해당승무원의 면담을 통해 잘못된 부분의 지적과 고객에 대한 친절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통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약속을 받았습니다...\r
>> >>\r
>> >>고객님\r
>> >>그리고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승무원 뿐만 아니라\r
>> >>전승무원에게 교육을 통해 차후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의\r
>>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
>> >>\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