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재홍님의 글입니다.\r
>> >>\r
>> >>:항상 언젠가 글을 한번 올려야지 하면서... \r
>>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는 제 게으름에 치가 떨릴만큼 오늘 무서운 일을 당했습니다.\r
>> >>:\r
>> >>:울산에서 부산방면 7번국도 07년 5월 19일 저녁 8시경 웅촌을 지나갔던 푸른교통 1502번 버스 기사님...\r
>> >>:\r
>>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호를 무시하고 아주 난폭하게 저희 차량 오른쪽을 무슨 자랑이라도 하듯이 빵빵대면서 횡 하니 지나가더군요..\r
>> >>:\r
>> >>:평소에도 푸른교통은 난폭하기로 이 일대에서는 유명합니다.\r
>> >>:\r
>> >>:관계자께서는 반드시 시정하셔서 상기 메일로 회신을 부탁합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r
>>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승무원 및 전승무원의\r
>> >>교육을 통해 개선토록 하겠습니다.\r
>> >>:\r
>> >>앞으로 고객님의 인식을 친절운행의 대명사로 바꾸도록 최선의\r
>>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r
>> >>\r
>> >>고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