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강교순님의 글입니다.\r
>> >>\r
>> >>:울산에서 부산으로 오는 버스를 탔습니다\r
>> >>:돌이 지난지 얼마 되지 않는 애기를 데리고 탔는데\r
>> >>:밤 9시 반정도에 타다 보니 애기가 조금 소리를 냈습니다\r
>> >>:울어서 시끄럽게 한것도 아니고 아~라고 두세번 소리를 냈는데\r
>> >>:소리를 크게 지른것도 아닌데 불친절한 기사 아저씨가 그러더군요 \r
>> >>:신경질 썩인 목소리로 애기좀 조용히 하세요\r
>> >>:좋은 말로 해도 괜찮았을 텐데 기분이 너무 나쁘더군요\r
>> >>:우리 애기 보다 더 시끄럽게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r
>> >>:기사 아저씨 무서워 어디 애기 데리고 버스를 탈수 있을까요\r
>> >>:그 불친절 기사 아저씨 버스번호는 1516번이구요...\r
>> >>:7월 21일 밤 9시 반쯤 울산에서 노포동으로 가는 버스를 탔습니다\r
>> >>:밤이라 신경이 예민했는지를 모르겠지만 기분이 너무 나쁘더군요\r
>> >>:그 아저씨 집에는 애기가 없는지 심하게 소리를 지른것도 아니구 \r
>> >>:애기였는데 조금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으면 서로 기분이 나쁘지 않았을 텐데..그 아저씨 친철 교육좀 하셔야 겠네요\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 창훈입니다..\r
>>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r
>> >>\r
>> >>당일 승무원을 불러서 당시 상황을 알아보니 다른 고객님께서\r
>> >>승무원에게 조용히 가게 해달라고 하여서 고객님께 말씀을\r
>> >>드린 상황이라고 하였습니다..\r
>> >>\r
>> >>고객님\r
>> >>조금 이해해주시고 승무원에게는 친절한 언행으로 이야기할수\r
>> >>있도록 교육을 하였습니다..\r
>> >>앞으로도 푸른교통 많이 이용하여 주시고 불편사항이 있으면\r
>> >>언제든지 홈피에서 뵙기를 부탁드립니다.\r
>> >>\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