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찬현님의 글입니다.\r
>> >>\r
>> >>:내용은 이렇습니다 \r
>> >>:저희 어머니가 3시50분경 웅촌에서 하차를 할려고 \r
>> >>:하는데 기사가 라디오를 켜놓고 거기에 \r
>> >>:정신을 팔고 있다가 저희 어머니가 내리시지도 않았는데\r
>>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만약에 사람이 다쳤으면 어떡할뻔 했습니까?\r
>> >>:진짜 기사란사람이 손님 안전에 신경을 더 써야지 라디오 듣는다고\r
>> >>:정신을 팔아서 손님을 다칠뻔하게 하다니 \r
>>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네요\r
>> >>:정말 이런 기사는 솔직히 푸른교통 이미지만 나빠지게 하고 \r
>> >>:회사입장에서도 도움이 전혀 되지 않을꺼 같네요 \r
>> >>:정말 너무화가 나서 할말이 없네요 \r
>> >>:이 기사분 누군지 시간대 보면 바로 알꺼 같은데 \r
>> >>:회사 입장에서 조치를 취해줬으면 하네요 정말\r
>> >>:어머니가 다치셨다면 회사 찾아가서 그 기사 도 \r
>> >>:똑같이 해줬을겁니다.\r
>> >>:그리고 밑에 글쓴 사람들의 답변 처럼 형식 적으로 \r
>> >>:답변을 할꺼면 답변을 달지도 마세요.\r
>> >>:\r
>>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운행에있어 고객님을 가장편안하고 안전하게 목적지 까지 모시는것이 저희의 도리인것을 잠시 망각하고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r
>> >>\r
>> >>해당승무원에게는 따끔한 질책과 교육으로써 앞으로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로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