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05시58분 노포동을 출발해 울산으로 가는 버스가 출발해서 100M 못가 터미널 삼거리에 멈춰섰습니다. \r
>> >>\r
>> >>기사분이 예비차를 내 달라고 통화 하신거 같은데, 통화 내용은 제가 모르나 다음차인 06시 10분 차를 이용하라고 들은거 같습니다. \r
>> >>결국 6시 10분 차로 옮겨 타고 왔고, 회사 지각했습니다!\r
>> >>\r
>> >>출근시간 10분이 얼마나 중요한데 그렇게 안일한 대처를 합니까?\r
>> >>1127번이 06시 06분에 있고 1137번도 06시 10분에 있습니다.\r
>> >>그쪽 버스 업계와도 손님 한명 더태울려고 경쟁하시고 배차시간 맞추시는분들이 아침에 10분을 우습게 봅니까.\r
>> >>\r
>> >>버스가 멀리 가다가 그런것도 아니고 기점 바로 앞에서 고장이 났는데도 오늘 같은 대응은 곤란합니다. 기사분 붙들고 얼굴 붉힐 수도 없고 말이죠. 배차를 담당하시는 분인지 어떤 분인지 모르지만 반성좀 하십시오. \r
>> >>\r
>> >>그런 정신상태로 일하면 어느 누구한테라도 욕먹습니다.\r
>> >>\r
>> >>아침부터 시간 뺏기고, 환승도 안되는 버스 돈만 날리고, 기분도 망치고, 매일 이용하는 버스인데 서로 감정 상할것 없지 않습니까.\r
>> >>\r
>> >>홈페이지 담당자분 말고, 배차 담당자분 반성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