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r
>> >> 어제 오후에 제가 개인적으로 절친한 사람에게서 받은\r
>> >> \r
>> >> 선물(넥타이)을 두고 내려서, 푸른 교통으로 전화를 드렸습니다.\r
>> >>\r
>> >> 내린지 약 5~10분정도 밖에 지나지 않아서, 제가 바로 노포동\r
>> >>\r
>> >> 사무실로 연락하여, 기사분들 연락처를 알 수 있겠냐고, 여쭤\r
>> >>\r
>> >> 보았는데, 운행중이라서 찾기 힘들다고, 나중에 차고지에 \r
>> >>\r
>> >> 들어오면 확인을 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버스에서 \r
>> >>\r
>> >> 일어나는 유실 사고는 당장 바로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r
>> >>\r
>> >> 99%가 찾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2~30분뒤 차고지로 연락을\r
>> >>\r
>> >> 해서 찾아봐달라고 연락을 했지만, 결과는 역시나 없었습니다.\r
>> >>\r
>> >> 평소 푸른 교통을 자주 이용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을 하며\r
>> >>\r
>> >> 다니고 있지만, 이번일은 제가 연락했던 당시 바로 찾아봐 주셨\r
>> >>\r
>> >> 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r
>> >>\r
>> >> 항상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푸른 교통이 아쉬움을 남기지 않는\r
>> >>\r
>> >> 회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적어보았습니다.\r
>> >>\r
>> >> 수고하세요...\r
>> >>\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