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아랑님의 글입니다.\r
>> >>\r
>> >>:2100번이나 2300번 버스타고 12번 버스타면 환승되는겨 맞죠??\r
>> >>:저 어제 그렇게 탓는데요!! 오늘도 2100번 타고 12번탓는데 기사 아져씨가 죄송한데 내리는 쪽에 잇는 기계에 찍으라는거예요~\r
>> >>:그래서 기계오류가 잇나싶어서..그랫는데..찍으니깐 960원인가 나갓어요..환승인걸루 알고잇는데...근데 더 웃긴건..다른 사람들은 다 앞에 기계에 찍더라구요..왜 저보고 뒤로가서 찍으랫는지 모르겟어요..솔직히 너무 불쾌했습니다..환승되는겨 맞잔아요~\r
>> >>:근데 왜 저만 뒤로가서 찍으라는건지..이해가 안돼요..그리고 2100번 버스 내릴때 찍는데 자꾸 운전기사 아이디를 등록해라는~이상한 말만하고..제대로 찍히지도 않고!! 그건 또 왜 그런거죠?? 신경 좀 써주세요 너무 불편해요.. 난 같은 푸른교통이라 환승되고 편한줄 알앗는데..그게 아닌겨 같애요..오늘 그 기사 아져씨..왜 그랫는지 모르겟어요..10월17일노포삼거리에서 6시 50분쯤에 운행한 기사아저씨...너무 불쾌했습니다.. 환승되는데 그런씩으로 또 요금을 내게하고..정확하게 설명해주세요..\r
>> >>\r
>> >>\r
>> >>고객님 안녕하세요.\r
>> >>푸른교통 소장 남호목입니다.\r
>> >>먼저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r
>> >>2100번에 마이비단말기에 장애가 발생하여 하차 하실때 환승이 찍이지 않아 ( *하차입니다* 라고 안내방송이 나와야 정상 처리됨)12번 타실때 무료환승이 이루어 지지 않았읍니다. 그리고\r
>> >>12번 승무원이 하차문 단말기에 사용 하라고 한것은 앞쪽 단말기에 애러가 잠시 발생하여 뒤쪽 단말기을 사용 하시라고 한것 입니다.\r
>> >>탑승구 단말기와 하차문 단말기에 동일하게 무료환승이 가능합니다\r
>> >>고객님 께서 사용 하시는 마이비카드 번호와 계좌번호를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요금을 환불 하여 드리겠읍니다.\r
>> >>고객님\r
>>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이 있길... ^0^*\r
>>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