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박영빈님의 글입니다.\r
>> >>\r
>> >>:몇 번을 참다가 글을 올립니다.\r
>> >>:\r
>> >>:양산부산대병원, 즉 16번과 16-1번 버스의 종점을 이용하는 \r
>> >>:\r
>> >>:승객입니다.\r
>> >>:\r
>> >>:오늘도 2시 45분 버스를 타려고 종점에 2시 43분에 도착하였더니 \r
>> >>:\r
>> >>:버스가 눈앞에서 출발을 하더군요.\r
>> >>:\r
>> >>:다른 버스처럼 자주 있는 것도 아니고 길게는 2시간 가량에 한 대 \r
>> >>:\r
>> >>:있는 버스가 일반 정류장도 아닌 종점에서 그런 식으로 시간을 \r
>> >>:\r
>> >>:지키지 못한다면 그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의 불편은 얼마나 크겠습\r
>> >>:\r
>> >>:니까? \r
>> >>:\r
>> >>:더군다나 이번 한 번 뿐이 아니라 몇 번을 그런 식으로 놓친 적이 \r
>> >>:\r
>> >>:있습니다.\r
>> >>:\r
>> >>:예전에도 이 두 종류의 버스 출발 시간 문제로 귀사에 전화를 \r
>> >>:\r
>> >>:하였더니 분명히 정시에 출발하였다고 하거나 혹은 버스기사분께\r
>> >>:\r
>> >>:꼭 교육을 시키겠다고 하는데 여태껏 시정 조치가 되고 있지 \r
>> >>:\r
>> >>:않습니다.\r
>> >>:\r
>> >>:부디 형식적인 회피성 대답이 아니라 정말로 기사분들꼐 정시에\r
>> >>:\r
>> >>:출발하라고 주의시켜주시게 바랍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팀장 이창훈입니다..\r
>> >>먼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r
>> >>\r
>>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위해 해당승무원 및 16번, 16-1번\r
>> >>전승무원 교육을 통해 조발하는 일이없록 하였습니다..\r
>> >>\r
>> >>고객님\r
>>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드리며, 불편사항은 언제든지 홈피에\r
>> >>올려주시면 즉각시정조치 토록하겠습니다.. \r
>> >>\r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
>> >>\r
>>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