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김남엽님의 글입니다.\r
>> >>\r
>> >>:제가 25일 새벽 1시 울산에서 심야 버스를 타고온 사람 입니다.\r
>> >>:\r
>> >>:새벽 12시 55분경 매표소로 달려가 \\"부산행 한명이요~\\" 이렇게 말\r
>> >>:\r
>> >>:하니 직원이 5900원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 만원을 내고 거스름\r
>> >>:\r
>> >>:돈 4천 백원을 받고 표를 들고 1시행 심야 버스를 탔습니다 \r
>> >>:\r
>> >>: 그때 기사님이 57분경에 표를 받으러 오셨길래 전 드렸구요 ..\r
>> >>:\r
>> >>:그리고 1시에 출발을 했죠 그렇게 몇십분이 흐르고 전 오랜만에 집\r
>> >>:\r
>> >>:에 가는 생각에 기분 좋게 가고있엇는데 서창에서 사람들 내린다고 \r
>> >>:\r
>> >>:방송을 하더군요..그래서 전 아 그렇구나 하고 밖을 내다 보고 있었\r
>> >>:\r
>> >>:습니다 근데 기사님이 가시질 않고 계속 \\"서창입니다 내리십시요~\r
>> >>:\r
>> >>:서창 없습니까\\"를 반복을 하셨구요. 전 누가 자서 못일어 나서 그런\r
>> >>:\r
>> >>:가 넘어갔죠 ..그런데 일은 온천장에 도착 하고 동래쪽으로 가\r
>> >>:\r
>> >>:던중 신호를 받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저씨가 상기된 얼굴로 저한테 \r
>> >>:\r
>> >>:다짜 고짜 오시더니 저보고 서창표를 끊었으면서 왜 부산 까지 가느\r
>> >>:\r
>> >>:냐 이러시더군요 전 황당해서 머라구요?난 부산표 끊고 왔다\r
>> >>:\r
>> >>:고 하니깐 표를 저하고 한아저씨랑 두명 한테만 받앗는\r
>> >>:\r
>> >>:데 저보고 서창표를 끊어서왔다고 윽박을 지르는 겁니다 그것도 사.\r
>> >>:\r
>> >>:람.들.이. 있는 곳에서요 전 분명 제값내고 버스표를 끊고 왔는데 말\r
>> >>:\r
>> >>:이죠.. 그렇게 동래까지 오는 길에 생각 할수록 황당 하고 화가 났엇\r
>> >>:\r
>> >>:습니다..내릴때 아저씨한테 그랫죠 전 분명히 부산행을 끊엇고 5900\r
>> >>:\r
>> >>:원을 지불했다고요..만약 그아가씨가 잘못 했다면 제다 돈 더드릴께\r
>> >>:\r
>> >>:여 라고요 그러니깐 듣기 싫다는 듯 됐다면서 그러시는 거예여 \r
>> >>:\r
>> >>:제가 계속 아니라고 하니깐 비꼬는 식으로 제가 착각 했나 보죠 이\r
>> >>:\r
>> >>:러시는 거예여 사람들 앞에서 돈조금내고 얌채처럼 차탄 사람 취급\r
>> >>:\r
>> >>:을 해놓고는요... 그러고는 내렷습니다..전 서창에 아는 사람도 없\r
>> >>:\r
>> >>:을 뿐더러 태어나서 한번도 가본적도 없는 사람 입니다.. 그럼 고객 \r
>> >>:\r
>> >>:입장 에서는 이렇게 밖에 생각 안합니다. 첫째 매표소 아가씨가 돈\r
>> >>:\r
>> >>:은 돈대로 받아 먹고 서창표 준거(그얼마안되는 돈뒤로 빼먹을려\r
>> >>:\r
>> >>:고 하셨나요??).. 둘째는 기사님이 다짜고짜 사람 의심해서 망신준\r
>> >>:\r
>> >>:거.. (아저씨한사람이랑 저랑 표 준사람 두명이라던데 아저씨한테\r
>> >>:\r
>> >>:는 말못하니깐 저한테 뒤집어 씌운거?) 이번일 정말 저한테는 치욕 \r
>> >>:\r
>> >>:스러웠구요 저 걸인 아닙니다..서창표랑 부산표랑 얼마 차이 나는 \r
>> >>:\r
>> >>:지는 모르겟는데 그까짓 걸로 사람들 앞에서 망신준거 사과 받아야 \r
>> >>:\r
>> >>:겠습니다 표를 잘못준사람인지 잘알지도 못하면서 뒤집어 씌운 사\r
>> >>:\r
>> >>:람인지 누군지는 모르겟는데 사과하세요..이게 고객 님을 먼저 생\r
>> >>:\r
>> >>:각하는 겁니까??고객을 비양심 적인 사람으로 매도 시키는 게요?? \r
>> >>:\r
>> >>:기사님도 그러시는 거 아닙니다 제가 왜 화를 안낸 줄 아십니까? \r
>> >>:\r
>> >>:전 잘못 한게 없었기때문입니다..고객을 먼저 생각 한다는그말 말로\r
>> >>:\r
>> >>:만 하시지 말고 실천으로 옮기세요.. 내돈 내고 타는 차 눈치보\r
>> >>:\r
>> >>:면서 타야될 이유 없습니다 . 정말 이상한 기사님들.. 푸른교통에 \r
>> >>:\r
>> >>:정말 친절 하신분들 많습니다..그분들 얼굴에..푸른 이라는 이름에 \r
>> >>:\r
>> >>:먹칠 하지 마세요.. 수거하세요 \r
>> >>\r
>> >>안녕하세요..\r
>>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
>> >>:\r
>>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낀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승무원 및 \r
>> >>전 승무원에게 충분한 교육을 통해 푸른교통을 이용함에있어 \r
>>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
>> >>:\r
>> >>:고객님\r
>> >>:앞으로도 많은 이용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r
>> >>:행복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