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건의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건의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장한욱님의 글입니다.\r
>> >>\r
>> >>:저는 가끔 고속버스나 시외버스는 이용하는 사람입니다.\r
>> >>:\r
>> >>:학창시절에 물론 철한 기사분도 많이 뵈었지만\r
>> >>:\r
>> >>:오늘은 참 기억에 남는 기사분을 뵈었습니다.\r
>> >>:\r
>> >>:처음에는 표만 받으시는 분인줄 알았는데 내릴 때 보니 \r
>> >>:\r
>> >>:운전까지도 하시던 분이더군요\r
>> >>:\r
>> >>:표 받으실때도 한분 한분 웃는 인상으로 \\"감사합니다\\"\r
>> >>:\r
>> >>:,\\"안녕하세요\\"를 외치시던 그분! 동료들이 와서 출발전에 \r
>> >>:\r
>> >>:커피나 한잔 하고 오자고 해도 방금 마시고 왔다면서 묵묵히 \r
>> >>:\r
>> >>:일하시면서 손님들에게 출발은 언제 하겠으니 볼일 있으신 분\r
>> >>:\r
>> >>:은 천천히 보고 오시길 권유하셨습니다.\r
>> >>:\r
>> >>:내릴 때도 마찬가지로 손님 한분한분께 인사드리고, 같은 생각을\r
>> >>:\r
>> >>:가진 분들도 많은지 대부분 \\"수고하셨어요\\"하고 기분좋게 내렸습니\r
>> >>:\r
>> >>:다. \r
>> >>:\r
>> >>:원래 일산발 울산행버스가 매진되서 부산으로 갔다가 울산행\r
>> >>:\r
>> >>:버스를 타는거여서 다소 기분이 쳐져있었는데 기사님 같은 분만\r
>> >>:\r
>> >>:있으면 참 건강한 사회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흐뭇했습니다.\r
>> >>:\r
>> >>:\r
>> >>:\r
>> >>:사설이 길었구요^^ 3월 29일 21시 15분 부산(노포동)발 울산행 1528\r
>> >>:\r
>> >>:호 버스 기사님을 칭찬합니다.\r
>> >>:\r
>> >>:\r
>> >>안녕하세요 \r
>> >>노선계장 백주영입니다.\r
>> >>뜻하지 않게 푸른교통 버스를 이용해 주시고 지나칠수있는 부분이\r
>> >>지만 이렇게 글로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r
>> >>승객님께서 상쾌한 기분으로 목적지까지 가셨다니, 저희 또한 교육\r
>> >>의 효과를 느끼며, 전 승무원이 친절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
>>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